본문 바로가기

티브이코너

톱스타와 함께하는 톱 예능 <무한도전> 이효리, 김수현 출연 힘입어 화제성 1위!

<무한도전>이 지난 26일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발표한 TV 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점유율 8.53%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0일 방송한 533회 ‘볼링 치자 수현아’ 편을 시작으로 ‘효리와 함께 춤을’, ‘찾아라! 맛있는 밥차’ 편까지 ‘톱스타’ 이효리와 김수현이 각각의 에피소드를 통해 시청자와 만났다.


지난 24일에 방송된 535회는 ‘효리와 함께 춤을’ 두 번째 이야기와 ‘찾아라! 맛있는 밥차’의 첫 번째 이야기를 함께 담으며 화제성 점수가 48% 증가했다. 이는 ‘톱스타’ 이효리와 김수현의 ‘진짜’ 매력을 끌어 낸 ‘톱 예능’ <무한도전>이었기에 가능했다.


‘볼링 치자 수현아’ 편에선 프로급의 볼링 실력을 갖춘 배우 김수현과 <무한도전> 멤버의 볼링 대결이 펼쳐졌다. 멤버 6명이 김수현 한 명에게 맥을 못 추는 모습과 의외의 허당기를 보이며 ‘잘생긴 빙구’라는 별명을 얻은 김수현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웃음을 아끼지 않았다.

 

또 ‘효리와 함께 춤을’ 편은 제주에서 생활하고 있는 가수 이효리가 3년 만에 <무한도전>에 출연해 근황을 알렸고, ‘마하트마 효디’라는 별명을 얻으며 ‘뻣뻣’하다 못해 ‘뻔뻔’하기까지 한 <무한도전> 멤버들에게 요가를 가르쳤다.


김수현과 함께 하는 본격 밥차 추격전 ‘찾아라! 맛있는 밥차’ 두번째 이야기는 오는 7월 1일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된다.

 

김근영 / MBC 정책홍보부